맥세이프 아이폰 통화녹음기 와디즈 오픈예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세이프 아이폰 통화녹음기 와디즈 오픈예정

by 오스카 리 2022. 10. 7.
728x90
반응형

아이폰 유저들의 오랜 불편함이었던 통화 녹음 불편하셨죠? 

이번에 와디즈에서 정기결제, 인터넷도 필요 없는 붙이기만 하면 통화 녹음이 가능한 맥세이프 아이폰 통화 녹음기를 펀딩 한다고 합니다.

제 주변 친구들도 너무 핫하다고 해서 이번에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주변에 아이폰 쓰시는 분 들 있으시면 아래 내용 참고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펀팅 페이지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으므로 아무런 대가성은 없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맥세이프 아이폰 통화 녹음기

바쁜 일상 중 걸려오는 통화 내용을 다 기억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매그모와 함께라면 이제 통화 녹음이 가능합니다. 

그것도 iPhone에서 말이죠.

 

 

미국 킥스타터 펀딩 오픈 한 달 만에 2억 돌파(22.09.19 기준)

이라는 문구와 함께 해외에서도 많이 펀딩 하는 제품인 듯합니다.

 

아이폰의 최대 단점이 통화 녹음이 안된다는 점인데요 

저는 갤럭시 유저라서 아이폰에 녹음이 안되는지는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로 불편한 줄 모르고 지냈던 거 같습니다.

 

위 사진처럼 맥세이프로 붙이고 녹음 버튼을 온오프 하는 방법인 거 같습니다.

 

저는 위에서 언급한 거처럼 갤럭시를 이용하기 때문에 간혹 중요한 업무상의 전화 등 메모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녹음 기능이 있기 때문에 그나마 수월하게 이용했으나 아이폰 유저들은 불편함이 있었던 부분 같습니다.

하여 매 그 모라는 회사에서 이런 불편한 점을 해소하고자 제품을 만든 거 같습니다.

 

아직 펀딩 중이기 때문에 실제 모습을 보지는 못했지만 사진 속의 이미지를 보니 아이폰에 붙여서 사용하는 형태인 거 같습니다.디자인은 심플한 형태인거 같고 통화 녹음 기능에 충실한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같습니다.

 

통화 녹음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하는데 Piezo Sensor를 통해 깨끗한 녹음이 가능하며, 주변 잡음이 녹음되는걸 일부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따로 정기 결제도 필요 없으며 인터넷을 연결할 필요가 없어 아이폰 유저라면 꼭 한 번쯤은 사용해 볼만한 제품인 듯합니다.

 

사용방법은 붙이고 녹음 버튼을 온/오프 하는 형식인 듯합니다.

갤럭시의 경우 녹음이 자동으로 되기 때문에 필요 없겠지만 아이폰 유저들은 녹음이 필요한 순간에 복잡한 어플을 이용하는 것보다 단 1초 만에 통화 녹음이 가능하다면 아무래도 편하시겠죠?

 

또한 이 제품의 경우 맥세이프와 호환이 되기 때문에 후면에 붙이기만 하면 녹음 준비가 끝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주소 남겨 놓도록 할 테니 와디즈에서 한번 천천히 살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16086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