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근처 추천 카페
본문 바로가기
맛집 및 분위기 좋은 카페

세종 근처 추천 카페

by 오스카 리 2023. 3. 28.
728x90
반응형

세종특별자치시는 한국의 수도인 서울과 대전 중간에 위치한 중심 도시입니다. 최근 몇 년간 세종특별자치시는 도시 발전에 많은 투자를 하여 다양한 문화시설과 편의시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세종 근처에 위치한 카페들은 독특한 분위기와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세종 근처 카페를 중심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무드업

무드업은 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카페 내부에는 커다란 창문으로 인해 자연광이 잘 들어와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메뉴로는 커피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특히 무드업에서는 수제 티라미수와 케이크 등의 디저트가 유명합니다.

 

  • 리버티

리버티는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귀여운 인테리어와 함께 디저트가 유명한 카페입니다. 카페 내부는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로, 작은 꽃들이 붙어 있는 벽지와 책장, 그리고 캔들과 꽃으로 장식된 인테리어가 매력적입니다. 메뉴로는 커피뿐만 아니라, 타르트, 마카롱, 케이크 등의 디저트도 맛있습니다.

 

  • 랑데부

랑데부는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프랑스식 인테리어가 독특한 카페입니다. 귀여운 벽지와 러블리한 가구로 꾸며진 카페 내부는 마치 프랑스의 한 작은 동네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메뉴로는 커피와 함께 샌드위치, 케이크, 파스타 등을 제공합니다. 특히, 랑데부에서는 크로와상과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플레이츠

플레이츠는 세종시 한솔동에 위치한 아늑하고 모던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카페 내부는 나무로 된 벽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메뉴로는 커피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케이크, 브런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츠에서는 주로 커피 원두를 직접 구매하여 로스팅하는 방식으로 커피를 제공하고 있어, 커피의 향과 맛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 꽃동네 카페

꽃동네 카페는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카페 내부는 작은 식물들과 꽃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화사한 분위기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메뉴로는 커피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케이크, 브런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특히, 꽃동네 카페에서는 수제 아이스크림과 스무디도 인기가 많습니다.

 

  • 테라프레쉬

테라프레쉬는 세종시 한솔동에 위치한 건강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 내부는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건강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메뉴로는 샌드위치, 샐러드, 스무디 등 건강한 식사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테라프레쉬에서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매일매일 다른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손님들은 항상 새로운 맛과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뉴로로스 커피

뉴로로스 커피는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카페로, 세종시에서는 유일하게 아메리카노를 원두로 추출한 '스페셜 블렌드'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스팅된 원두를 골라 구매하여 원하는 그라인드로 그라인딩하여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메뉴로는 커피뿐만 아니라, 브런치, 샌드위치,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뉴로로스 커피는 아늑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로 손님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합니다.

 

  • 베스트커피

베스트커피는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대표적인 커피 전문점입니다. 주변 거주자뿐만 아니라 인근 학교와 공장 근로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메뉴로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카페모카, 카페라떼 등 다양한 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케이크와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베스트커피는 언제나 신선한 원두와 좋은 서비스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세종시 한솔동에 위치한 대표적인 커피 전문점 중 하나입니다. 카페 내부는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디저트,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에서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매우 인기 있는 '트리 티'가 출시되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이 밖에도 계절마다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손님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아웃스탠딩커피

아웃스탠딩커피는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카페로, 간단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카페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밝은 색상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메뉴로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아이스티 등 다양한 음료와 케이크, 빵 등 간단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아웃스탠딩커피의 인기 메뉴인 '클래식 티라미수'는 무척이나 맛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 듀이트

드윗은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카페 중 하나입니다. 카페 내부는 아늑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브런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듀이트에서는 손님들이 원하는 커피와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커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커피와 디저트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듀이트는 언제나 신선한 원두와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테리스커피

테리스커피는 세종시 한솔동에 위치한 카페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메뉴로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아이스티 등 다양한 커피와 샌드위치, 케이크 등 간단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테리스커피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여 판매하고 있어, 신선한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테리스커피는 손님들에게 아늑한 분위기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바나프레소

바나프레소는 세종시 한솔동에 위치한 카페로, 큰 창문이 있는 밝은 카페로 유명합니다. 메뉴로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아이스티 등 다양한 커피와 샌드위치, 케이크 등 간단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바나프레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원두를 사용하여 원하는 향과 맛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내부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 노블카페

노블카페는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카페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메뉴로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아이스티 등 다양한 커피와 샌드위치, 케이크 등 간단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노블카페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커피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커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커피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노블카페는 최상의 서비스와 퀄리티를 제공하여, 손님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세종 근처의 다양한 카페를 살펴보았습니다. 세종시, 공주시, 청주시, 대전시 등 주변 지역에서 다양한 분위기와 메뉴를 제공하는 카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각 카페마다 특색있는 분위기와 맛을 제공하고 있으며, 손님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세종시 근처 카페들은 주변의 조용한 자연환경을 살려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종 근처에서 카페를 찾는다면, 이 글을 참고하여 나만의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